@세상을 요술속으로 바꿀것 같던 AI 시대도 에너지만은?

 

이 힘든 터널을 단숨에  빠져나가 에너지 COST 문제, 낡은 구동 장비, 장치를

신형 성능화로  복구하며, 연료값과 환경 규제로 꽁꽁 묶인 선박들의 숨통을 단숨에

풀어줄 가장 현실적 장치가 이 나라의 강력한 POWER로 바로 눈앞에서 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겹겹히 싸인 난제를 이 나라 최고의 원천 기술이 해결하여 준다는 이 현실은

꾸준히 함께해주신 모든 님들의 관심과 노력의 결정체 JSVID SYSTEM 입니다.  

이제 걱정을 내려놓으시고, 실천으로 서둘러 돌입 할 때입니다 !!!

 

  *그린 에너지 SYSTEM  JSVID는 현재와 미래의 슈퍼 CYC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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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박용 1000 마력급 에너지 증폭장치 JSVID SYSTEM

 

JSVID 의 역할과 효과 요약

 

 

 

★내연기관 즉 엔진 측면

※ 주문 성능 실현

                                                                                        

1. 엔진 출력 증강

2, 엔진 연료 소비감소

3, 매연외 독성배기 감소

4. 진동, 소음 감소

5, 전자파 흡수

6, 주행 가속 능력 확장                 

7. 제동력 확대.

8, 정비비 절감

9, 고장예방

10. 사용 기간 연장

11. 엔진 압축비 보상( 무개조 보링효과)등

12. SOUND 튜닝 ( 오디오 생음화)

 

JSVID-SPECIAL을 만나, 자동차 완성이란 무엇인가?  일격에 환경, 연비, 성능의 차원 변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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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   :   폭스바겐  (VOLKSWAGEN),  독일

차   종   :   ARTEON

년   식     :   2022 년 형

엔진 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 기 량     :   1968 CC

연     료     :   DIESEL  

최고 출력    :    200 hp

최대토크     :    40.8  kg-m

구동방식     :   전륜 구동 

변  속  기    :   DCT 7 단

 

설치 모델    :   JSVID  SPECIAL 

 

 

★전기차, 수소전지차(발전,모터) 측면

※ 상호mind 공감 확보

 

1, 배터리 (ESS)충전 효율 상승

2, 배터리(ESS)방전  능력 확장

3, 배터리(2차전지) 충방전 충돌 방어

4. 각종 소재 배터리의 불합리 요소의 원천 방어

5, 배터리 사용기간 연장(폐기문제 해소)

6, 저온 구동 장애 해소

7, 고온 운행 장애 해소           

8, 충전, 방전 효율 개선 및 유지

9. 회생 제동 전자파 간섭 영향 흡수

10, 발전기, 모터 전환상 고장 및 장애 요소 예방

11, 운행상 배터리 (ESS) 화재 요인 방어 등

12. SOUND TUNING ( 오디오 생음화)

 

아이오닉 일렉트릭 ( 전기 차 )

 

★전기차 세계 최고의 에너지 효율이 발견된 실사례  :  시승회

아래 계기판의 단위 kwh / 100km ⇒ 10.7 kwh/ 100 km

일반적인 국내 단위로 환산시  9.35 km/kwh  주행 (시내 자유주행)

◎제원 6.3 km/kwh 대비 48.4 % 연비 개선

※가장 힘들다는 전기차의 효율 개선⇒ 기존 왕복 엔진 효율 UP  및 고급화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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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D SILKY DRIV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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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에너지의 근본에는 시간차에 대한 한계를 어찌 극복할 것인가?

2.오늘날 펄스 신호 체계로부터 연속 신호체계를 어찌 유도 할 수 있을까?

3.상황에 따른 상대성 반응을 단면적 수리체계로 어디까지 해석 가능?

4.수학적 체계와 물리적 반응, 거기에 화학적 결합및 부대 변수 대응력?

5.전자파의 범람속에 AI 체계속을 착각하는 오늘날의 ECU반응 역류?

 

*진정한 에너지 불변 현실속 존재하고 있는 손실의 회수를 향한 실존체계

구성이 가능할 것인지? 불가능할 것인지? 시간을 이탈한 세계로 갑니다.

자동차 성능 개성 시대에 상대적인 위험 시대까지 따라오고 말았습니다.

최근 다양한 동력 구조를 가진 자동차의 불행은 결코 적당히 마무리되는 구조가

아닙니다. 나라별, 에너지 종류별 그리고, 기계, 전기,전자, 화학 등 내연 기관부터

전기, 전자, 화학, 수소 기술과 각종 배터리 소재 기술등, 기계적 중심 구조에서

전 분야 기술 복합체가 되면서 대단히 불행한 폭발 위험까지 발생되는 구조를 방치

할 수 밖에 없는 험한 기술 세계로 진입하고 말았습니다. 

과연 이대로 방황시대로 진입 할 것인지? 아니면 해결 할 것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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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혼류 에너지 문제의 공포를 해결 할 수 있는 나라는 ? 

@위대한 한글을 가진 대한민국이 전세계 갈등 친환경, 에너지 문제 해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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