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가 일반 자연의 동식물에 앞선다고 자찬하도록 해준 현상은 왕복 기관의 발명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들어 왕복 기관이 욕심대로 되지않는다고 생각하기 시작한 내용은 바로 대기 오염 문제가
대두되면서 에너지 원을 전기로? 태양열로? 바람으로 ? 방황하는 분위기 속에 세계 경제가
불투명해지고 있습니다.
인류는 이미 왕복기관을 떠나기에는 너무도 다음 답이 없다는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미친듯이 전자 공학을 이용한 허수( i ) 를 추구하는 첨단 응용 공학들은 2~3차원적인 왕복 기관과
오일 에너지를 빼고는 생각하기어려운 현실과 이상, 사이를 배터리가 겨우 버티게 하는 수준입니다.
이 역시 대부분 오일, 원자력이 받쳐 줄때 첨단 운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찌기 당사는 왕복기관의 장점과 로터리 엔진의 장점을 종합한 엔진 설계를 완성하여,
발명 특허 기반도 모두 구체화 하였지만, 엔진의 완성은 국력이 강한 국가 중심으로 전개되었기에
한계를 맞게되면서, 현재의 JSVID로 가변 압축 엔진을 기존 엔진 무개조 상태로 성공 시켰던 것
입니다. 최근 닛싼 자동차사가 가변 압축 엔진으로 효율을 높인다고 대대적인 홍보를 하지만
엔진 구성을 전반적으로 변형하여야 가능한 기계적 구조로서 가변압축 순리에도 구분됩니다.
실은, 당사의 JSVID는 이미 30년전에 현 사용 엔진을 개조나 변조 없이 가변 압축 엔진으로 실현시킨
혁신이었습니다. 바로 님들이 설치한 JSVID 엔진의 변신은 가변 압축 능력의 효과임을 아셨는지요?
이 배경에는 이미 설계된 당사 미래 엔진에서 일부 인용한 연구이며, 님들과 당사는 40여년 전에
이미 세계의 미래를 선도할 "왕복형 감응 가변 엔진" 전체를 특허와 더불아 설계하여 놓았다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에너지와 POWER에 관한한 절대국가로서 미래를 열어갈 실체가 확보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왕복 엔진 가변압축의 검증 커브 (부하변화 대응 압력변화 커브 실사례, ET : JSVID의 CORD 기호)
※본 연구는 국가 에너지 정책 기술로서 컨서시움에 참가한 서울대 공대. 동력 연구소 결과.(산업자원부)
JSVID MAESTRO
미래 엔진의 발명특허를 통채로 가지고 있는 나라는 없습니다.
본시 엔진에는 무수히 많은 관랸 부품들이 제각기 역할을 구분지어 작동하도록 구성되어 있기에
하나의 부품도 아닌 전체를 발명 특허로 확보했다는 것은 세계적으로도 처음있는 일입니다.
그 기술의 혁신성이 워낙 차별적이었기에 가능한 특별한 경우일 것입니다.
독일이 현재 발명한 3종의 엔진 이후 미래 운동 에너지를 걸머질 환상적인 미래 왕복 엔진이 우리나라에서
대기되어지고 있다는 것은 대단히 기대될수 밖에 없는 특별한 사건이라 아니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