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월 중순을 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년보다 이르게 30 °C를 넘나드는 날씨가 더운 여름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최근 자동차가 예전과 달리 배기가스를 재 순환시켜 태우는 EGR 방식을 채용하고 있으며
엔진 FAN을 자연풍으로 순환 냉각시키기보다, 제어 방식으로 제한되는 Modulation FAN 을 채용합니다.
거기에 열 통로까지 통제하는 방식과 경량화 소재로 변경된 엔진 부품으로 조립되어 있다보니
열 취성 발생이 높은 구조로 변조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엔진 구조는 배기가스 문제를 저렴하게 해결 하고자 구성되었으나 안타깝게도
내열 특성이 임계치를 넘나들다보니 더운 여름을 견디기가 어려운 구조입니다.
생각하기도 싫은 불타는 자동차 - - - - -
금년도는 엔진의 과열을 방지하는 지혜로, 님들의 자동차가 어떠한 상황에서도 불행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셔야 할 것입니다.
JSVID 가 열 에너지를 운동 에너지로 전환시키며, GDI, TDI 엔진의 EGR LINE에 누적되기
쉬운 슬러지를 연소시부터 발생을 최소화 함으로서 최악의 상황이 발생되지 않도록 도울 것입니다.
부디 님들의 안전, 건강과 귀한 재산이 화재로 말미암아 소실되는 불행에 대비하셔야 할 것입니다.
(참조: 장착 사용기 No.785 , 780 )
이 JSVID 기술이 우리나라에 있다는 것은 참으로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귀한 자동차가 제 역할을 하지 못 한채, 극한 상황에 놓일 수 있는 현실에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