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마다 현 자동차에서 전기차로 가리라는 요란한 구호에 비하여 실제로 시장이 선순환되는 것

같지 않습니다. 중국 같은 국가 주도 정책으로 밀어 붙일 수 있는국가를 제외하고는 진전이 더딥니다.

그 이유가 어디 있을까? 요란한 구호에 비하여 완만한 현실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화석 연료와 전기 에너지 간에는 건너야하는 강이 있었으며, 반드시 다리(bridge)를 거쳐서 넘어가야

했건만 그냥 건너뛰려한 원인이 문제였습니다.  전기와 연료 사이에 무엇이 있을까?

그간 화석 연료 에너지를 연료통에 담아서 움직이는 장치가 기존 자동차이고,전기를 배터리에

축전하여 이동하는 장치 즉 전기차 사이에 기존차는 연료를 힘으로, 힘을 운동으로 전기차는

전기를 힘으로, 힘을 운동으로 변환시키는 엔진과 모터 사이에 균형을 잡지 않은 현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기존 엔진은 연소실 수를 늘려 힘을 많이 만들려하였으며, 전기차는 모터를 키워야 힘을 많이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기존 자동차에서 연소실을 늘리는 방법을 터보(Turbo)로, 전기차에서는

마땅히 터보같은 장치를 찾지 못하고 있으며, 모터 마력이 큰 모터로 대응하려 하지만 배터리의 방전

한계로 제한된 부분이 나타나기 시작하였습니다.  결국 터보 장치가 자연스러운 연소 장치인 엔진를

다운사이징하는 도구로 쓰이면서 도시 주행 즉, 단속 주행과 고속도로 주행 즉 연속 주행간에 효율

차이가 불가피 해지고 말았습니다. 반대로 전기차는 단속 주행에 따른 회생 제동 방식 활용과 연속

주행의 지속 방전 사이에 효율 공백이 생기고 말았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운전조건에 따른 에너지를

운동으로 바꾸는 과정의 효율차이를 극복 할 수 있는 절대 기술 즉 다리 역할을 하여야하는 기술을

놓치고 정책과 욕심이 앞선 문제가 나타나고 말았다는  현상이 인류를 대단히 방황에 빠트린 원인

이라는 지적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전기에너지는 유도현상까지 수반되어 전기적 교란, 전자파 등

낯선 현상이 수반되기에  문제를 지금부터 분명히 해소시켜야 사회 전반을 선순환 구조로 진행시킬 수

있다는 결론입니다. 바로 연료를 힘으로 만드는 일과 전기를 힘으로 만드는 일 사이에 공통 영역으로

양쪽의 균형을 왕래하여가며 효율 복원을 가능케 하는 장치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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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석 연료의 기계식 터보?  그럼 전기차는?   결국 터보도 운전 조건상의 효율차를 극복 못하였으니

기계식 터보 엮시 아닌 것을 해결책으로 착각하였던 것입니다. 따라서 화석 연료와 전기 에너지 사이 

양 방향을 넘나들면서 POWER-UP  할 수 있는 장치가 JSVID SYSTEM 이라는 것을 다분히 과소평가

하고말은 혼돈에 빠졌던 것입니다. 기존 엔진 또는 모터의 개조나 변조없이 터보 대체 역할 실현과

전기차의 충,방전 손실과 급부하 변동 충방전 간섭 위험, 기온 변화 과민 반응을 극복시켜주는역활로,

기존 자동차도 상당기간 유지하면서, 전기차의 한계도 극복해야하는 상생 현실 해결사를 앞에두고,

참으로 멀리 돌아 더디기 이를데 없었다는, 형언하기 어려운 회한을 금치 못하게 되었습니다. 

자본주위 선순환을 잠시 져버렸던 모순을 JSVID 는 해결하면서 두 동력 차량 사이에서 방황하였던

에너지 효율과 구동 능력을 최적화하는 POWER-UP 즉, 양쪽 TUEBO 같은 역할로  에너지 사용 방법 

모순이라는 험로와 방황에서 벗어나, 다리를 건너 균형잡힌 탄탄 대로로 달려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JSVID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