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수소전기차도 명차?
명차가 사람에게 무엇을 주나요 ?
질문이 놀랍습니다.
무엇을 줄까요? 이 질문뒤에는 다분히 명차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조금 어긋장이 섞인 질문 같군요. 전기차? 수소전기차?
그래서 제이스엔지니어링은 자동차중에서도 우리가 경험이 쉽지 않았던
명차를 지금차에서 실감시켜드리겠다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JSVID SYSTEM을 앞세워서 구호가 아닌 실천으로요.
명차는 탑승자에게 희망과 미래에 대한 의욕과 희망을 주면서, 이 난세에
건강을 확보하는 신나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토록 모이기
힘들었던 가족들이 서로 타려한다면, 드리는 것이 분명하죠?
명차로 가는길은
1. 출력 (각종 가속성) 2. 연비 3, 배기가스, 4 NVH 5 제동력
6, 조향력 7, 위기탈출(순간대응) 8, 편의성 9, 전자파 10, 접지력
11, 일체감 12, 승차감(안락감,안정감)등 필요 충분 조건입니다.
기능적인 측면을 나열하였으며, 외관 측면은 별도 사항으로 제외.
명차의 시작은 전장품에서 출발합니다.
전기차, 수소전기차 역시 전장품으로 구성됩니다.
자동차의 전기장치는 일반적으로 전기, 전자적 개념과 기준으로만 해석할 수 없는 부분이 상존합니다.
가솔린 또는 가스 차량의 경우만 보더라도 직류 3 V에서 12V 로 시직하여 20000V 의 교류 전기를
아주 조밀한 제한된 공간안에서 사용하는 장치들입니다.
게다가 진동, 소음, 기름과 먼지의 오염요인이 상존하며, 열과 냉각, 외부 기후와 환경변화가 극심합니다.
그리고 디젤 엔진의 경우는 다른 부대장비들과의 전원 사용 빈도가 높아 일반적인
전기 장치 개념과는 사용 환경이 대단히 다변합니다. 더구나 엔진의 출력과 진동, 발생열과
냉시동시 사용 전력량은 충격적인 부하 변동을 발생시킵니다.
거기에 연소시 발생되는 전자파와 충격파의 교란 요소를 상당 부분 안고있는,
역시 제한된 공간 조건에서 작동되는 구동장비입니다.
더우기 모든 자동차 전기는 두 선방식이 아닌 한 선 방식입니다, 회로 구성에 일반전기와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그러한 원인으로 교란과 절연관계를 예사롭게 다룰수 없습니다.,
사용 시간조차 불특정하며, 지형과 기후에 그대로 노출됩니다,
뿐만 아니라, 생명과 재화를 동시에 이동시키는 장치이기에 상상 이상의 안전성과 내구성은
필수 입니다. 결코 함부로 첨단만을 상상하는 환타지는 자동차 전장 장치에서는 언어도단입니다.
이러한 특수한 차별적 사용 조건의 필요충분 조건이 완벽하게 검토될때,
자동차 전기 장치는 존재할 수 있습니다.
기존 전기장치가 이러할때 전기차, 수소 전기차의 전장 SYSTEM , 배터리 관계는 오죽하겠습니까?
바로 모든 동력 제어부터 부하대응, 제동 능력까지 연관되어진 전기차, 그리고 수소를 전기로 전환하는
과정까지 책임져야하는 전기를 동력으로 움직이는 자동차류의 명차화는 JSVID로 실현됩니다.
자동차의 전기 장치의 실체 사례
자동차 엔진,밋션, body,액슬등을 탈거한 상테의 전장품.
에쿠스의 내부 전장품 : 컴퓨터(제어장치) 47 대, 내부 반도체 칩 약 1000개 , 배선 3.6 km
자료참조 : 조선일보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