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질문을 받다보니 "새차에도 사용하느냐?" 하는 질문이 있습니다.
새차에는 사용차보다 더 유리합니다. 새차의 상태를 한단계 높이는 것이
사용차에서 한단계 올리는 것 보다 더 유리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새차 상태를 계속 유지하도록 고장예방 효과까지 확장되기에
이익이 상대적으로 더욱 확보됩니다. "기존 명차에도 해당되느냐?"
이어서 질문하십니다. 명차의 경우는 그 진정한 드라이빙의 수준을 확인해
보시면 바로 비교될 만큼 실감이 배가됩니다. 오늘날의 자동차는 차종과
사용 에너지에 관계없이 적지않은 전자 제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전자제어를 수반한 장치들간에 교란 요소와 전자파 장애 요소는 쉽게 다룰
내용이 아닙니다. 더구나 화석 연료의 엔진, 전기를 싣고다니는 전기차, 수소를
탱크에 담고다니는 수소차 그리고 기름과 전기를 같이 사용하는 하이브리드에
이르기까지 과민 반응 요소는 상존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명차는 새차, 헌차,
스포츠카, 사용 연료의 종류를 떠나 JSVID SYSTEM이 존재하느냐, 아니냐로
확연히 구분되는시대가 되었습니다.
자동차는 가장 냉정한 종합 제조물, 바로 무생물이지만 성능의 색갈은 주인을 닮아 가는
신기한 무생물입니다. 주인의 사랑과 관심을 먹고살며, 최고의 무한 봉사로 보답합니다.
자동차들의 화려한 선전,광고를 보면 놀라울 뿐입니다. 그러나, 실로 그렇던가요?
수입차를 타보아도, 유명 메이커 차를 무리하여 탓건만 - - - 이상합니다.
자동차의 통역사 역할의 최첨병은 신차, 도입차, 전기차, 수소차, 하이브리드 ,
타던차 등 차별치 않습니다. 항상 같이 호흡하는 자동차는 JSVID로 일체감을
선사받은 지금차가 명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