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차전지 차량의 혹한기 정지 사례
- 미국의 북극 혹한 기후 영향으로 전기차 전환 한계 현장사례(출하 급감)
전기차 전환이 대세로 진행되던 관련 AI, 전기, 전자 회사 및 자동차사,
에너지 정책 관련 미래 전환에 대한 심도있는 방향성을 어느 나라에서
해결할 것인가?
@ JSVID SYSTEM은 ?
과연 어떠한 에너지 보관(배터리) 차별 방향성을 보유하고 있는 것일까?
전기 에너지는 연료 에너지의 열 발생 현상을 지구 양극과 음극의 자기적 현상을 이용한 전기 에너지화 과정을 거쳐 배터리 소재의 대전 반응을
유도하여, 전기 형태로 에너지 보관을 가능케하는 과정을 가진 구성입니다. 그러나 이 전기 에너지는 에너지 법칙상 열 에너지 대비, 한 단계를 더욱
진행하였기에 외부적 환경 즉, 온도, 습도등 외부 기후 변화 등에 민감하여
심한 온도 변화에 대전 현상이 약화되기 때문에 영하,영상의 온도 한계
범위를 넘어설 경우 손실율이 급격히 증가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러한 자연 현상 한계를 JSVID System은 극복할 공약 반응을 유도하여,
에너지의 보관 선택을 차별적 고효율 공유 반응 현상으로, 상대론적 가변 실현시킨, 차원을 달리한 에너지 손실 최소화 SYSTEM입니다.
★전기차 세계 최고의 에너지 효율이 발견된 실사례
아래 계기판의 단위 kwh / 100km ⇒ 10.7 kwh/ 100 km
일반적인 국내 단위로 환산시 9.35 km/kwh 주행 (시내 자유주행)
◎제원 6.3 km/kwh 대비 48.4 % 연비 개선
※가장 힘들다는 전기차의 효율 개선⇒ 기존 왕복 엔진 효율 UP ↑ 및 고급화 연동.
아래의 혹한시 극한 사례를 해결할 전기차 미래 기술은 과연 무엇일까?
인용 : KBS 저녁9시 NEWS
2023년 미국을 강타한 혹한으로 전기차에 발생한 한계 사례.
@ 2차 전지(배터리)소재~혹한기 충전소~주차상태 언차량~실 구동불가 정지사례
@ 혹한기 경우 따라 30 %이상 주행거리 단축 사례까지 발생한다니 ~
인간의 능력 한계를 시험하는듯 전기차가 미래로 가는 길이라는 논리로 채워간
21세기 초반의 vision이 겨울이라는 계절 한파를 맞으면서 원점으로 되돌아간
현실을 과연 어이 풀어나갈 것인가? 세계 각국은 앞을 다투어 전기차 부문에 투자와 미래를 맞기려한지 몇년도 되기전 겨울 찬바람에 송두리째 방황의 늪에서 어찌해야
하는 것일까? 이 상황을 헤쳐나갈 전기차 solution은 과연 존재할 수 있는가?
우리 모두 허망과 허상을 본 것이라는 생각에 허탈함을어이할꼬 ?
이제부터 JSVID(e) System은 배터리의 각종 조건 허망함에 새로운 vision의
실체 현실화 KEY가 되지않을까?
현재 기상 이변에 JSVID SYSTEM은 어떠한 비방으로 대처 방법을 확보할 것인가?
기대하는 바가 큼니다.
@에너지는 자연의 절대성이기에 사람의 오판과 과욕은 위험을 부를수 있습니다.
JSVID System은 위험을 중재하여 WIN-WIN 시키는 역활의 첨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