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경기남양주에 거주하는 73세의 손홍문 입니다
제가 20년전 현직에 있을때 자동차 관리담당을 하면서 경유차의 매연을 줄이는 방법이 없을까
또한 그시절 현대 그래이스의 부족한 엔진파워를 높일수 없는지 ?
2가지 어려운 방법을 한번에 해결할수있는해결책을 바로 vid 를 개발한 김사장과 의 만남 이었습니다
처음 에는 저도 의심을 했지만 장착후 성능은 매두 만족햇습니다
김종세 사장님과 직접 영등포 본사에서 장착후 강변도로 시운전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성능을 확인후 제차 2002년식 크라이슬러 3.3 휘발유 차량에 장착하고 큰사위차인 대우차량 둘째사위차
현대 베라크루즈 등에 장착해서 지금까지 아주 잘사용하고 있답니다
그후로 20년의 세월이 흘러 크라이슬러차량은 폐차했어도 그때사용하던 vid 33t 는 보이져 2007년식 디젤에
옴겨와 아직껏 20년의 세월이 흘렀어도 아주훌륭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3.3휘발유 차량을 폐차후 다시구입한 보이져 디젤을 운행후 차량매연과 힘이부족함을 알고 페차에서 탈착하지
않았던vid 를 포천 카랜드 폐차장에 가서 떼어다 장착했던 경험도 있답니다
나의 자동차 에게는 vid는 없어서는 않되는 중요한 부품이 되어버렸답니다
제가 어느부품 한가지를 좋다고 선전하고자 하는글을 쓰는것은 결코 아닙니다
우연히 컴프터에서 vid 를 다시보고나서 아직도 vid 가 우리곁에 있다는 것이 다행스럽게 생각돼서 글씁니다
그후로 20년동안 김사장을 뵈온적도 없습니다 다만 vid 는 우리 모든 차량에게는 꼭필요한 중요한 부품이라는
것을 이글을 읽는 분들께 알리고자 함입니다
장착후 와 탈거후 를 시운전후 경험해 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좀더 자세한 설명과 실제 20년의 제 경험이 필요하신분 은 전화주세요
010-4769-2117 손홍문 입니다 새해에도 건강들 하세요 감사합니다
손홍문 사장님 이게 몇년만입니까?
건강하시죠? 현재도 그 시기의 VID와 같이하고 있다하니 감개무량할 뿐입니다.
벌써 세월이 이렇게 흐르고 있는 것도 모른채, 너무 VID 연구와 개선에만 매달려 있지않았나?
감회가 밀려옵니다.
오늘 이렇게 급변하는 자동차 현실에 손 사장님의 소식 자체만으로도 참으로 큰 힘이 되는군요.
그간 엔진에 대한 원천 기술 전쟁이 치열한 현실에서 VID 이론에 대한 학문적 근거 확인을 요구하는
선진국을 비롯한 학관계와의 크고,작은 소용돌이를 정돈하고, 입증하는 과정이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이제 격변하는 에너지 상황과 화석 연료의 배기 해결, 전기차, 수소전지차,미래차까지 이어지는
격랑에 다양한 대응이 가능토록 하는 연구를 멈출 수가 없다보니 연락도 들이지 못했습니다.
변명이 길었네요.
이같은 감동적인 격려, 직원과 연구진 일동은 더욱 심기일전하는 기회로 삼겠습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댁내에 행복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