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이 지어주신 이미지,  "엔진과 모터, 비아그라 VID !"

님들과 희노애락을 같이하다보니 익살스럽지만 귀에 쉽게 남는 이미지를 지어보내면서 선전도

하고 쉽게 알려서 대박났다는 기사를 접하게 해보라십니다. 따지고보니 연구 기간은 길었음에도,

알리는 일에는 다분이 거리가 있었구나. 하는 애정과 질타가 어우러진 고객님의 핀잔이 여간

마운 것이 아닙니다. 진정 님들과 언로를 확장해야 했건만 - - - - 

무엇보다 섬뜩한 것은 전기차(모터)를 비롯한 미래차의 변신도 중요하지만 기존(엔진)차를 버리는

순간 우리 모두의 가치관인 개인의 자유와 권리 그리고 의무가 공존하는 민주주의 개념이 차질없이

연결 될 수 있을까?  민주주의는 자본주의를 토대로 형성된 개인 삶의 권한을 발전시켜야하기에

분배를 필요로하며, 오늘날 기업들은 분배 창구가 되어 일자리를 공유해야할 사회적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역할의 선봉에 기존(엔진)자동차가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컷기에 일자리의 변혁을

예고하는 전기차 구조를 어찌하여야 할 것인지?  한편 대기 환경개선을 필두로한 현 엔진구조

자동차와 전기(모터)차 사이에 큰 강,아니 거친 파도가 마구 쳐대는 바다, 홍해 앞에선 모세의

번민을 금치 못하는 방황이 가로막고 있습니다.

적어도 기존 자동차 대비 30~ 50%의 일자리 감소가 기다리는 전기차로의 향배는 어이 할꼬 ?  

자본주의와 민주주의의 선순환 경제구조를 정상화 시킬수 있을까 ?

방황을 거듭하던 난제가 바로 연구소와 사용하실 님들과 혼연일체로 이루어지는, 엔진과 모터를

섭렵한 제이스엔지니어링의 연구로,  학문적 조건과 실 사용 현장 조건을 모두 포함하고도,

차별화를 성공시킨 JSVID로 인류의 염원을 풀어냈습니다.  

공존과 WIN-WIN을 통한 가일층 완성된 행복이 열릴것입니다.

 

★전기차 아이오닉의  주행거리 차별 계기판  ⇒ JSVID  (주행 가능거리 연장은 위기 탈출 능력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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