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오래된 신문기사가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올려 보아요~~
많은 분들이 사용해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자료실에
올려 봤습니다
개발 하신지 오래 되었고 아직 까지 제품이 업그레이드가 되어
출시 된다는것은 대단한 일 인것 같습니다
개발 하시느라 고생 하셨을 분 들을 생각하면 감사함이 드네요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건의 사항이 하나 있는데 스마트폰으로도 파일을 첨부 할수 있게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 꾹이님 너무 반갑습니다.
당사도 잊고 있었던 20년전 기사를 꾹이님이 전달해주시니 감개무량하네요.
건의 주신 내용은 검토후 시행하도록 추진하겠습니다.
항상 기쁜 일만 있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유튜브에 " JSVID" 를 검색하시면 각종 설명이 올라와 있으니
그 자료를 우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기 기사의 전화 번호가 (02) 2632-1417로 국번만 바뀌었고,
대표 전화가 (02)2632 - 1476, 1469 등이 추가되면서 세월의 흐름을 대변하네요.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진정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이 급조된 첨단 운운하는 유행성 기술의 스포트 라이트에
밀려 국가 전반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현실이 곳곳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난발하는 국가 육성 사업이라는 허울 좋은 허세속에 기대를 갖었던 국제 경쟁력
확보에는 번번히 사상누각 꼴이 되기 일 수 였습니다.
오늘날 정책 사업 선정만 보더라도 응용 기술 중심의 선진국 트릭에 휩쓸리다보니 기술 제휴형
기술 의존도가 높아 실질적 원천 기술 접근이 차단되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전기차 2차전지 기술, 태양광 발전소 에너지 저장장치 ESS의 화재및 폭발,
그리고, 효율 높은 에너지 중앙의 내연기관 구축 즉, 엔진 고효율화 구축 실패에 따른 대기 환경공해,
고출력 고 연비 전략의 한계. 연소형 발전소의 미세먼지 분출 해소책 미궁, AI 산업과
비 메모리 반도체 산업의 격차, 미래 자동차 추진에 정확한 타당성 구분, 에너지 정책의
오류에 따른 보상 대응책 방황 등등, 이 난제들의 중앙에 JSVID 역할이 부각되어야 할 절호의
시기가 아닐런지요. 꾹이 님이 걱정해 주시는 마음만으로도 고마움을 감출 수 없습니다.
선박엔진 밸브 부위
선박 VID
아 ! 꾹이님 너무 반갑습니다.
당사도 잊고 있었던 20년전 기사를 꾹이님이 전달해주시니 감개무량하네요.
건의 주신 내용은 검토후 시행하도록 추진하겠습니다.
항상 기쁜 일만 있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유튜브에 " JSVID" 를 검색하시면 각종 설명이 올라와 있으니
그 자료를 우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상기 기사의 전화 번호가 (02) 2632-1417로 국번만 바뀌었고,
대표 전화가 (02)2632 - 1476, 1469 등이 추가되면서 세월의 흐름을 대변하네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