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련 산업의 가장 어려운 항목은 엔진과 밋션 그리고 조향과 제동, 전기장치,
샤시와 액슬, 타이어가 일사불란하게 상호 밸란스를 유지하며 주행 변화와 하모니를
이루어야한다는 절대적 기술이 필수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지원하는 정확한
JSVID SYSTEM 선정으로 차량의 MAX 능력을 실감하시기 바랍니다.
NVH(소음,진동,마찰) 로 빠져나갈 에너지를 회수하여 활용되는 JSVID System
에너지는 산유국 능력에 버금가는 실질적 능력으로 순간의 수익이 증명합니다.
* 고가의 차량은 고수익으로 보장받으며, 충분한 토크로 항상 젊은 차량 유지가 관건 !
-@ 탱크로리 액체부하 견인은 막강한 JSVID POWER만이 가능한 운송 !
우주를 누가 먼저 개발할 것이냐?
이 현실이 우리 안류에게 무엇을 제시하길래 이토록 막강한 자금을 투입하면서
우주로 무한대 예산을 뿌려대는 것일까? 고수익을 생각한다면 한번쯤은 생각해
볼법한 의문이 아닐까? 전쟁을 대리로 하던 러시아 조차 우주 경쟁에 관한한
불야불야 로캩을 쏘아 올렸지만 실패하였고, 가장 적은 예산만으로 가장 까다로운 달의 남극에 로켙을 안착시킨 인도는 순위상으로는 4번째지만 실제 자금 투입대비 가장 효율 높은 성공 효율로 우주 개발계에 획을 긋는 성과를 수립하였습니다.
미국의 NASA가 1조 4천만 달라의 예산 대비 인도는 900만불의 예산으로 거둔
달 탐사였으니 ~ 물론 미국은 전 태양계와 연관을 가지고 있을 터이니 일대일로 비교는 정확하다 할 수 없을 것이나 현재 에너지에 가까운 물을 우주에서 확보해야한다는 조건 만을 볼때로는 여지껏 인도가 가장 고수익적 성공이라는 견해입니다. 이처럼 에너지 전환 가능한 우주의 물을 찾는 노력은 이제야 실질적 인류의 가치를 확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 테라에너지 시대를 구축하려는 일이나, 우주에서 물을 확보하자는
노력이나, 지구가 한계를 들어내는 기후변화를 비롯한 온난화, 바다수온 변화,
환경오염, 동물들의 삶이 한계치에 접근하는 자연 파괴, 거기에 끊이지 않는 전쟁.
고수익은 커녕 방황만을 거듭하였습니다. 이때 지구 자체적으로는 현재 인류의
에너지 효율 근본인 열을 운동으로 고효율 전환시켜, 지구를 냉각시키는 JSVID
시대가 인도의 달 남극에 로겥 착륙보다 가장 가성비 높은 고수익을 향한 완성적,
도전이라는데 재론의 여지가 없을 것입니다. 님들이시여 실속 부자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