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 : BENZ 자동차사
차 종 : BENZ GLK220 CDI 4 MATIC(4×4) : SUV
년 식 : 2011년 식
엔진 형식 : i 4
과급방식 : TWIN TURBO
배 기 량 : 2143 CC
연 료 : 디젤 (DIESEL)
최대출력 : 170 마력
최대토크 : 40.8 Kg-m
변 속 기 : 자동 7 단
구동 방식 : FULL TIME 4 륜 구동
설치 모델 : JSVID 명차 승용형
★길이라도 좋다, 아니라도 좋다.
지금차가 명차로 바뀔 수 있다는
환상이 눈앞의 현실. 아 ~
- 대한민국에 이런 명차 변신 기술이 ? ! !
2010년을 넘어서면서 엔진의 배기 규제와 성능 규제가 강화되는 상황속,
2015~16년 폭스바겐 사에 이어, 토요타 그룹사(히노,다이하츠,토요타 자동직기)들이 2022년~2024년에 이르는 동안, 연비 및 배기, 엔진
성능 품질 시험 조작으로 미국 수출차를 비롯한 토요타 수입국들에 대한
Recall과 제재를 면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이처럼 자동차 판매 1, 2 위를 자랑하던 폭스바겐, 토요타, 구룹사까지도
엔진 성능과 배기규제, 품질 인증을 여하히 해결하고 PASS 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일이 아니었기에 수조원이 넘는 조작 RECALL 비용이 예상되며,
기업 신뢰성 저하에 따른 막대한 손실을 피할 수 없을 상황입니다.
이처럼 자동차 성능은 절대 조작될 수 없기에 진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존재 할 수 없다는 것을 거듭 확인하는 현실입니다.
@ 유튜브 "jsvid" 크릭 또는, "독일에서 특허받은 jsv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