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구동체의 방향을 바꾸어놓은 실질적 배경에는?

지구의 기후변화, 온난화로 말미암은 지구 자정 능력의 한계에 접근하고 있다는 현실 - - -

결국 화석 연료 즉, 석유시대가 무엇을 향하여 가고 있을까? 가 관건입니다.

바로 전기를 향하는 배경에는 BATTERY가 자리잡고 있으며, 다른 한가지는 전기 생산에

핵 에너지를 활용하는 현실에 수긍할 수 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이 발전 전기를  BATTRY에 어떻게 담아둘 수 있으며? 어떻게 구동력을 만들어 낼 것인가?

그리고 저렴하면서 위험하지않고, 폐기 문제가 가장 손쉬운 것이 무엇일 것인가?

나라마다 요란하지만, 현실은 냉정합니다.

결국 배터리 소재로서는 리튬을 빼 놓을 수 없으며,  또한 인산철이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 경쟁에는 패권 국가들의 힘겨루기까지 포함되고 있어 적당한  수준의 상황이 아닙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리튬 대비 인산철이 30% 수준 저렴하지만 에너지 밀도 에서는 20~24%

수준 낮으며, 저온 내구성과 고온 저항 사이에 복잡,미묘한 장단점이 나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우수한 리튬 계와 뒤 따르는 인산철 배터리 간,  반복 사용 수명또한 관건입니다.

이러한 현실에 저렴한 배터리를 고가배터리 성능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나라가 있습니다.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거기에 특허권까지 확보한 미래 강자 자리는 JSVID BATTERY TEC.가 님들과 실현시켜,

이미 적용하기에 이르렀으며, 실질적인 인류 에너지 평화와 지구 환경의 벼랑끝 ,

기후 변화를 막아낼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가의 배터리를 수명 확보와 에너지 고밀도

성능 상향으로 저렴하고, 수명이 확보된 BATTERY로 인류 전반에, 에너지 고수익, 고 성능,

시대를 활짝 열게 되었음은 님들과 함께 경탄치 않을 수 없습니다. 

 

3-1.jpg 

20210105_115213.jpg

- ENERGY 차세대 증폭 저장 시대를

   LEAD 해 나갈  2차전지 (BATTERY) JSVID(e)SYSTEM 발명특허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