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구동체의 방향을 바꾸어놓은 실질적 배경에는?
지구의 기후변화, 온난화로 말미암은 지구 자정 능력의 한계에 접근하고 있다는 현실 - - -
결국 화석 연료 즉, 석유시대가 무엇을 향하여 가고 있을까? 가 관건입니다.
바로 전기를 향하는 배경에는 BATTERY가 자리잡고 있으며, 다른 한가지는 전기 생산에
핵 에너지를 활용하는 현실에 수긍할 수 밖에 없는 현실입니다.
이 발전 전기를 BATTRY에 어떻게 담아둘 수 있으며? 어떻게 구동력을 만들어 낼 것인가?
그리고 저렴하면서 위험하지않고, 폐기 문제가 가장 손쉬운 것이 무엇일 것인가?
나라마다 요란하지만, 현실은 냉정합니다.
결국 배터리 소재로서는 리튬을 빼 놓을 수 없으며, 또한 인산철이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이 경쟁에는 패권 국가들의 힘겨루기까지 포함되고 있어 적당한 수준의 상황이 아닙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리튬 대비 인산철이 30% 수준 저렴하지만 에너지 밀도 에서는 20~24%
수준 낮으며, 저온 내구성과 고온 저항 사이에 복잡,미묘한 장단점이 나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 우수한 리튬 계와 뒤 따르는 인산철 배터리 간, 반복 사용 수명또한 관건입니다.
이러한 현실에 저렴한 배터리를 고가배터리 성능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나라가 있습니다.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거기에 특허권까지 확보한 미래 강자 자리는 JSVID BATTERY TEC.가 님들과 실현시켜,
이미 적용하기에 이르렀으며, 실질적인 인류 에너지 평화와 지구 환경의 벼랑끝 ,
기후 변화를 막아낼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가의 배터리를 수명 확보와 에너지 고밀도
성능 상향으로 저렴하고, 수명이 확보된 BATTERY로 인류 전반에, 에너지 고수익, 고 성능,
시대를 활짝 열게 되었음은 님들과 함께 경탄치 않을 수 없습니다.
- ENERGY 차세대 증폭 저장 시대를
LEAD 해 나갈 2차전지 (BATTERY) JSVID(e)SYSTEM 발명특허 획득
폭염 계절 여름철에는 자동차가 극심한 열 피로에 정상 성능이나, 작동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더구나 에어컨을 지속적으로 가동하다보면 특히 배터리를 비롯한 엔진 부하가 급등하여
차량은 부하 충격에 시달립니다.이러한 누적 피로는 엔진과 배터리, 알터네이터에
이상 증세와 성능 저하 원인을 제공합니다.
이 더운 여름을 잘 지내시려면 님들의 자동차에 필수적으로 JSVID 를 가격 고하를 차체하고,
선물하시면 적어도 10배 ~ 20배의 손실 요소를 이득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특히 최근 배터리 성능 차별화와 보호 내용을 포함한 특허권 기술까지 포함되어 있어
기존 차량은 물론 ,하이브리드 특히 전기차, 수소전지 차량, 화재, 정지, 손상을 절대방어.
자료인용: 네이버전기자동차 동우회기고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