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12월10일) 주차장에서 나오려던 전기차의 급발진으로 주차장 벽에 충돌하면서,

사망 사고와 중상이 발생하는 불싱사가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전기차의 사고시 대단히 위험한 현상을 말릴 수 없다는 안타까운 현실을 보고 말았습니다.

배터리의 전기가 존재하는한 사고시 화재를 피할 수 없으며, 전기 자동차의 제어 동작이

정지되다보니 문을 개방하는 것조차 애로를 겪으며 지체되는 바람에 인명 구조에도

어려움을 겪고 말았습니다. 이 자동차가 가장 잘 만들었다는 고가의 테슬라 전기차였기에

더욱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전기차와 유사한 구조와 목적으로, 친환경을 앞세워 건설에 박차를 가했던

태양광 발전소의  E.S.S. (Energy Staroge System) 화재로 온 국가가 곤욕을 치루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전기차에서도 배터리(ESS)전기에 대한 충격시 발생할 화재 제어와 자동차 문 개폐 상의 

애로가 인명 구조까지도 어렵게한 사고에 심각한 고민이 필요한 현실이 도사리고 있었습니다.

결국, 화재 발생에 대한 위기탈출을 어떻게 할 수 있을 것이며, 화재 자체를 발생시키지 않도록

것인지?  과연 전기를 담고다니는 전기차 상에 화재 즉, 전기 숏트 요인을 어찌 할 것이며

만약 숏트(Short)로 화재가 발생하였을시, 화재가 꺼지지않는 상황에서 어찌 끌수 있는가?

가능한 방법이 현재로는 없는 수준이기에 발만 동동 굴러야 하는  - - -

이러한 위기 방어와 탈출 할 수 있는 방법이 현재로서는 JSVID가 현존 기술상에 가장 앞선

SYSTEM이기에 님들의 행복과 안전을 생각해서라도 결코, 간과할 사항이 아닐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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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테슬라 전기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