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서둘러 내연기관 즉 엔진에서 전기 차로 생산을 서두르고 있는 이면의
한편에는 심각한 분담금이 누적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탄소 배출 분담금의 누적율이
2025년 이후부터는 천정부지로 증가되어 누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연 이러한 엄청난 비용을 어찌 해결 할 것인가?
전 세계적인 문제로 부상되었기에 전기차로 이 탈출구를 찾으려하기 때문입니다.
결국 국가간에도 탄소가스 배출 문제는 자동차는 물론, 발전소를 비롯한 산업전반에
심각한 부담으로 닥쳐오고 있습니다.
과연 어찌 할 것인가?
역시 JSVID SYSTEM은 세계 환경규제의 벽이 가장 높다는 캘리포니아 미국 환경부(E.P.A.)
배기 규제 테스트 결과, 각종 독성배기는 물론, 탄소 성분인 일산화탄소 즉, CO와 탄산가스
CO2 까지도 혁혁히 줄일수 있다는 결괴치를 도출하면서 OK 승인을 확보한 장치입니다.
더 이상 줄이려해도 줄지 않았던 탄소 성분 배기가스를 해결 할 돌파구가 나타날 줄이야 !
우리 앞에 현실화된 것입니다. 이 쉽지않은 현실의 돌파는 JSVID SYSTEM을 준비한
우리나라의 POWER이며, 그 난제 해결의 결과 몫은 님들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캘리포니아 South Acasia Avenue 에 위치한 U.S.A. EPA 산하
Olson-EcoLogic 엔진 테스트LAB.
미국 환경부 ( EPA )검측 LAP과 JSVID
EPA 올슨 엔진LAP.의
엔진 테스트 다이나모와 JSVID. ( 원내 대형용 VID)
탄소 가스 배출 유무가 내연기관에서는 첨예한 ISSUE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탄소 가스 ( CO, CO2 ), 그중 치사율까지 포함하고 있는 CO 가스는 나라마다
감소시키는데 대단히 어려움을 안고 있습니다. 더 줄이려하면 연소 조건이?
지금까지 150여년을 엔진 효율 개선으로 인류는 잠시도 멈추지 않은 상황에서, 심지어
각종 downsizing까지 꺼낼 수 있는 기술이란, 기술은 다 동원한 현실에서 무엇을
더 개선하여야 하는 것인지? 참혹한 현실을 이기지 못하여 차라리 전기차 생산으로
급 선회하였지만 난제인 배출 가스 문제만은 자동차에서 발전소로 이동된 것 뿐이지
국가별 총량은 오히려 발전소에서 불리한 애로 부분도 발견되고 있습니다.
결국, CO를 비롯한 탄소 성분 가스를 5% 만 줄여도 노벨상을 주어야 한다느니 - - - 등등
전 세계가 전전 긍긍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JSVID를 확보하여, 현존 규제중 가장 어렵다는 배기가스 규정이 유럽과 미국 간에
심각한 겨루기를 하지만 결국, 미국 환경부 (EPA) 캘리포니아 규제는 실제 현실적으로
통과가 불가에 가까워 미국 자체내에서도 통과된 엔진이 극히 제한된 사례뿐인, 오늘 날의
참혹한 현실입니다. 결국 토요타, 폭스바겐, 아우디, 벤츠, BMW 등등 유수업체들까지
가진 곤욕을 다 치루는 현실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JSVID는 노벨상을 받으러 가야 할 것입니다.
이미 2017 년~2018년에 이르는 미국 EPA 배기 판정 연구소 Olson LAP에서 OK 승인을
확보함으로서 그것도 5%를 훨씬 상회하는 놀라운 CO 감소,결과치와 CO2까지도 감소되는
경이로운 결과를 확보한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캘리포니아 각 배기 규정을 만족하면서도
연료소비가 감소된다는 것은 30년전 테스트에서 한 건 이후 불가능했다는 고참 검사관의
첨언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JSVID는 연료소비까지 줄 수 있다는 30여년만의 쾌거에
미국의 난제까지 공동 해결하기위해 차량 채로 샤시 다이나모 테스트하는 기본을 벗어나
상기 사진과 갈이 별도 대형 엔진 다이나모 테스트에까지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국제 규제를 앞세운 살벌한 무역 전쟁 속에서도 JSVID SYSTEM들은 해결사로서,
각종 엔진 기술, 심지어 전기차에 이르기 까지 최상의 수출 통로를 확보하였습니다.
한편 합당한 무개조 주문성능 디자인을 여하히(엔진차, 전기차, 수소전지차,선박,장비 등)
할 수 있다는 것은 모든 님들의 눈물 겨운 공동 한마음 협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였습니다.
이제 님들과 국가간 세계 평화와 청정 환경의 해결사로 기여하는 일만 남았을 뿐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원양 어선 엔진(2000마력급) 정비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