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물건들이 나타났다 사라지기를 반복한 대표적인 물건을 예로들으라면
자동차 연료절감기도 빠지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내용과 목적은 고가 명차의 성능 주장과 다를바 없다는 것이 공통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실로 일반 상품이 분명한 법적 권한과 보증, 인증이 가능한 경우는 있을 수 없을 것이며
그러한 인증을 승인하여 주는 단체가 쉽게 존재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에 제시하는 서류가
존재하기 어렵다는 것을 인지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실로 자동차는 인명을 이동시키며 분명한 안전과 의무 규정이 준수되어야 비로서 인정할 수
있다는 점이며 간단히 차량 성능이 달라질 수 없다는 점입니다. 때로는 세계 굴지의 자동차
회사들까지 고연비를 세일즈 포인트로 어필하려다 수만은 차를 주행중 화재로 몰아갔으며,
천문학적 리콜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를 한두 차종 한두 회사에서 본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물며 연료 절감기는 기술적으로나 이론 배경상 1%를 함부로 주장할 수 없음이 현실입니다.
엔진과 연료 소비 관계는 출력과 독성 배기 발생, 주행 능력, 토오크 간의 피할 수없는 연관과
균형을 잃게하는 원인 조성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당사 제이스엔지니어링이 이 긴 세월 자동차 연구를 하여온 배경에는 어떠한 막강 국내외
자동차 회사들의 기준과 국제 기준을 능가하면서 주장하는 차별 기술로 외부 조건과 상황을
넘어서 차별 성능과 배기가스 독성을 규정내 통과 시킬수 있도록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물론 제조 방식과 사용 부품들이 쉽지않은 원천 기술에 배경을 두다보니 원가가 상승되는
애로가 발생하는 것도 있을 수 있겠으나 인명의 절대 안전과 안정 그리고 충분한 내구 보장을
고려한다면 대단한 이익을 님들에게 제공하여 드린다는 점에서는 소비자 수익성이 높음을
인정하실 것입니다. 특히 자동차 구동장치는 결코 획일화 될수 없다는 점을 잊지마시기 바라며
부디 정확한 성능과 안전 안정, 그리고 전세계 유수 자동차 회사들 조차 범접이 쉽지않은 미국 환경부(EPA)에서도 합격하였으며, 설치후 수익성이 보장된 JSVID System사용을 권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