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VID 엔진에너지 증폭시스템 / 제이스엔지니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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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엔진의 기술을 선도하던 장치의 대명사는 다기통 NA 엔진 시대 중심에서

TURBO 매칭으로 저 기통 엔진으로 대체되는 DOWNSIZING 시대로 바뀌었습니다.

이 현상은 엔진의 원가와 무게를 줄일수 있어 연비와 가격 경쟁력에서 유리하였습니다.

그러나 자칫 환경 해결 측면 코스트 상승과  승차감 측면에서는 불리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이어서 트란스밋션의 matching condition 측면에서는 고회전 중심에 접근되는 현상이

나타났으며, 엔진 내구적 측면에서는 불리한 부분도 발생하였습니다.

결국 전장품의 보조적 역할을 확대하여 안정시키게 되면서 차량의 전장 system 비중이

상승되었습니다. 결국 이러한 자동차 변화는 각 부품간의 균형 즉 balance가 중시되었으며

이 Balance는 급기야 엔진의 중심 기술로 필수되었습니다.

이 System이 바로 JSVID SYSTEM입니다. 드디어 터보의 기계적 다운사이징 중심에서 전기,

전자적 전장 중심의 놀라운 성능시대로 급진된 것은 전세계의 추세이며, 그 중심에 JSVID에 

참여해주신 님들의 노력과 관심이 결실을 맺게된 것입니다. 님들 모두 대단하십니다.

이제 TURBO시대에서 내연기관, 전기기관, 수소기관, 하이브리드 등 총 막라한 자동차 구성을

실현한 JSVID 시대 창출에 성공하였습니다.  자부심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시내 주행조건 : 하기 Indicater 연비 실현(에너지 증폭)의 의미. 

   - 에너지 증폭 실현은 국가 안보부터 번영까지 능력 지표 ! 

ㄷ.jpg

@ JSVID SYSTEM은 과연 열효율을 몇 % 까지 올릴 수 있다는 것일까 ?

* 힘든 이 시기에 님들에게 연비 효과로 보답드려야 하는 것이 아닐까 !!

ㅏ.jpg

댓글
2023.02.19 20:29:54
제이스엔지니어링
 

 전기차 아이오닉 EV :  SILKY 설치 전 : 후 비교.( 약 38 % 이상 주행 연장)

20230219_195925.jpg

VID SILKY DRIVING

3-1.jpg 

최근 독일의 주장을 받아드려 미래 에너지로 합성연료, 전기, 수소 등 

결국 왕복기관이 합성 연료를 앞세워 공존하게된 현실이 일편 차심 기사에

발표되었습니다. 2035년 이후는 왕복기관을 중단시킬 것으로 방향을 잡는듯     

하더니 합성 연료라는 연료가 포함되면서 그대로 공존할 것이라는현실이

발표된 것입니다. 과연 합성 연료를 정의하려면 철저히 CO, CO2를 차단

할 수있는 연료를 전제된 현실입니다.

그렇다면 JSVID 연소장치 없이는 더이상 터보 또는 일반 엔진을 사용할 수

없다는 미래 조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기계적 차원을 넘어 에너지 원에 의한 튜닝 시대의 개막을 알리는 신 연소시대 !

댓글
2025.04.21 16:46:36
제이스엔지니어링

에너지기 있고, 없고가 각 나라의 위력이던 20세기를 지나 21세기에

접어들었네요. 다양한 방식의 이동 수단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각축을 하며,

각 나라의 우월함과 차별적 기술 수준을 치열히 경쟁하기에 하루가 바빳습니다.

그러나, 21세기 들어서면서 전쟁은 더욱 심해졌고 에너지를 배경으로한 

20250410_141514.jpg

힘 겨루기는 무기 체계 분야로 연관되면서 빛과 그림자가 두드러졌습니다.

기름있는 나라는 식량 문제가 답답하고, 아~ 전쟁까지 곁드는 경우가 다반사.

식량이 있으면 기름이 없어 비싼 에너지 코스트에 시달려, 매사가 힘들고, 

아이러니한 현실을 균형 잡을 지혜는 간곳없이, 온통 갈등에 시달리는 현실을

어이 할까요? 진정한 균등과 분배란 천국 이야기런가?  

드디어 해답을 찾았습니다. 그것도 분단에 시달리는 우리나라에서 절대적 

Key를 찾았습니다. 진정한 POWER와 평화 사이, 균형 Key는 무엇일까 ~ ?

 

<비행체 드론>

20250408_150310.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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